아이콘 로그인 회원가입
아이콘

Q&A

고객센터 > Q&A

Q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
1.휴대폰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

 

1) 미납 또는 신용불량자

2) 법인휴대폰

3) 사업다 등록 폰

4) 선불요금제 폰

5) 미성년자 명의의 핸드폰

미성년자란? 19세에 이르지 않은 자

 

2. 휴대폰 소액 결제를 제한 걸어 놓은 경우

 

해당 통신사에 문의하거나 휴대폰을 통하여 소액 결제 제한을

해지 할 수 있습니다.

 

3. 결제 진행도중 인증번호가 요청 및 전송이 되지 않는 경우

1) 휴대폰번호와 이동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

2) 가입자의 휴대폰 번호와 명의가 다를 경우

3) 결제에 필요한 필수 약관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 

Q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.

A: 결제 단계 진행중 통신사의 일시적인 에러나 휴대폰의 전송위치에 따른 에러로 인해 인증번호 전송이 늦게 되거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


이러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

결제 구매 창을 닫으 신 후 잠시 후 다시 시도하여 새로운 인증번호를

진행받으셔서 결제를 진행하시면됩니다.

 

혹여나 이전 인증번호가 전송되여도 결제가 완료되거나 요금이 부과 되지 않습니다.

휴대폰 결제는 인증번호 입력 후 결제완료 된 경우에만 과금됩니다.

Q 공인인증서가 없어서 계좌이체가 되지않습니다.
A : 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확인이 필요함으로

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가까운 금융기관을 이용하시거나 인터넷을 이용하셔서

신청 후 결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.

Q 무통장입금,계좌이체로 결제완료가 되었는데 캐쉬가 충전되지 않습니다.

A : 계좌이체,가상계좌(무통장입금)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였으나 일시적인

에러로 인해서 캐쉬 충전이 지연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1:1질문 게시판에서 결제일,결제방법,구매자 이름을 기재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바로 처리후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 결제한 악보는 배송이 안되나요?

A : 결제하신 악보는 물류 형태가 아닌 인터넷 디지털 형식으로 지원함으로써

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 온라인 상으로 열람 및 프린터만 가능합니다.

Q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를 모르겠습니다.

A: 캐쉬충전 메뉴에서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선택 후

원하시는 금액을 선택하거나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진행을 완료하면 고객님께서 입금 할 수 있는 가상계좌번호가 1회용으로 발급됩니다.

계좌번호를 메모하시거나 번호를 기억하신 후 가상계좌로 발급되었던 계좌번호로 입금 하시면

캐쉬충전이 진행됩니다.


가상계좌에 발급된 번호로 입금하시면 1~10분내외로 캐쉬가 충전됩니다.

 

혹시나 가상계좌번호를 잃어버리거나 기억을 못하시면 결제를 새로 진행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1